계정이 없으신가요? 회원가입
extremelab@naver.com 010-8291-0164
4주차 과제물 3번 미지수 둬서 푸는 것 말고 평균 분자량 이용해서 풀고 싶은데 잘 안 됩니다..
ㄷ에서 왜 1g 모두 반응했을때를 물어보는데 1몰 반응했을때 결과를 구하는건가요?
이 문제 그림보고 반응식 세우는게 아니라고 하셨는데,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안나요ㅜㅜ
숙제 3번에서, b의 계수가 7인데 1~7까지 다 계산해보는 방법 말고 다른 건 없을까요?
이번엔 2라서 괜찮았지만 숫자가 바뀌면 어떻게 접근하는 게 좋나요?
개념의 정답 교재 양적관계 실력 확인 문제에서 질문이 있습니다.
16번 문제에서 앞 부분은 인강을 통해 이해했는데, ㄷ 선지에서 A의 질량이 28이고 B의 질량이 2가 나오고 몰비가 1;2인데 어떻게 14;1이 나오는 건가요?